Fast, easy and free

Create your website now

I create my website
Free website created on
선수다01

sunsooda99

호빠나라 입문 초보는 선수다에서 하자!!

여자들만 손님으로 받는 곳을 호스트바 혹은 정빠라고 하며, 남녀 모두를 손님으로 받는 곳을 중빠 혹은 준빠라고 한다. 여성만 손님으로 받지만 정빠 보다 조금 부족한 수준의 선수들이 있는 디빠가 있었는데, 현재는 구분 없이 모두 호스트바 혹은 이반바로 분류된다. 지역에 따른 선수들의 외모나 말빨 등등은 차등이 있지만, 특정 지역을 제외하고는 거기서 거기다. 이반바는 이름 그대로 남자가 남자를 찾아 오는 곳이다.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호스트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 종사자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빨도 있고 재미있는 사람들이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 에이스라 놀랐는데, 실제로는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는 주로 돈 많은 부인들이나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고 한다.

 

특히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한다. 최근 호스트빠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남성들 역시 남성 선수 알바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훤칠한 키와 잘생긴 얼굴 이 두 가지 신체 조건만 갖추면 유리한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이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기 때문에 외모가 특출 난다면 유리한 점이 많다.

 

그렇다고 이게 호스트에겐 전부가 아닌 게 호스티스와 호스트의 차이라고 생각한다. 여성마다 주관적이며 기준치가 다르기 때문에 정답이 될 수는 없다. 선수라는 것은 하나의 상품과 같다고 볼 수 있다. 상품은 더 이쁘고 비쌀수록 잘 팔리기 때문에 본인에 대한 투자는 어느정도 필요하다. 보통 호빠나라 입문하는 남성들은 편하게 즐기면서 많은 돈을 벌고 싶어하는 이유가 가장 크다.

 

하지만 초반에는 마음처럼 쉽지 않은 것이 당연하다. 초이스가 잘 되지 않는다고 해도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초이스가 되어 들어갔을 때 같이 들어가 있는 다른 선수들의 멘트나 행동 등을 눈여겨 봐야 한다. 그래야 나중에 본인이 에이스가 될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다. 누구나 알고 있는 이야기지만 선수는 3류 연예인이라고 볼 수 있다.

 

외모와 멘트, 노래 실력과 춤 실력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나면 상당히 빠른 성장을 바라볼 수 있지만 인간은 그렇게 완벽한 존재는 아니기 때문에 이중에 본인이 노력할 수 있는 부분을 노력해야 한다. 남성 보도라고 술만 잘 마신다고 능사가 아니며 여성으로 오는 손님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금액을 지불하고 방문하기 때문에 보다 즐거운 시간을 원한다. 위 언급한 내용을 어느정도 지킨다면 분명 에이스로 가는 길이 빠를 것이다.